Daily_맛집/서울(Seoul)

[마포구 / 상수] 데이트 하기 좋은 3색파스타 맛집, "비스트로 사랑방"

김호두콩 2020. 4. 13. 13: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상수에 자리 잡고있는 파스타 맛집을 소개해드릴까해요! ㅎㅎ

사실은 요번주 주말에 합정에 새로 생긴 송민호 카페 "오색칠"이 핫하다는 얘기를 듣고, 친구랑 합정을 가자!

요로캐 되었습니다,,

근데 합정역쪽에는 먹을 곳이 마땅치 않아 걸어걸어 상수역까지 가게 되었죠 (ㅠ.ㅠ)

비스트로 사랑방은 상수역에서 걸어서 150m정도되니, 대중교통 이용하실 분들은 지하철로 상수역에 내리시길 추천드려요!

.

.

.

저는 사실 내가 가는 그 곳이 맛집이다...하는 주의라 모험적으로 다니는 걸 좋아하는데,

친구는 이미 여기 가려고 생각해두었다고 하더라구용 ㅎㅎ 인스타에 엄청 많이 보인다고 하던데.. 왜 난 몰랐지..


비스트로, 사랑방 전경

사진에서는 안보이지만, 2층에 위치해있어 계단을 이용하여 올라갔습니다.

예쁘게 찍고 싶었으나 2% 부족한 감성,,,

요즘 날씨가 좋으니 저처럼 밖에 다니시는 분 정말 많던데.. 그래도 마스크는 필수!! (ㅠ.ㅠ)

토요일에만 돌아다닙니다.. 일요일에는 칩거생활합니다..사회적 거리두기를 생활화합시다....

 

무튼 메뉴는!

이런식으로 개별메뉴와 세트메뉴로 나눠져있습니다-! 

 

저는 그중에서도 스폐셜 메뉴인 3색파스타와 아보카도 명란 크림 리조또를 먹었답니다ㅎㅎㅎヽ(●´ω`●)ノ。

와,,, 비쥬얼,,,,

생각보다 너무 담백하게 맛있고, 느끼하지도 않았어요 증맬증맬루,,,,

 

색감이 너무 예뻐서 인스타 피드감이죠,, 저같은 먹순이는 주로 스토리에 음식을 많이 올리는데 이렇게

예쁜 음식을 먹은 날에는 피드에 박제해놓습니다.. ㅎㅎ하하하

 

친구는 종업원분의 먹는 방법 설명을 들었다던데... 저는 왜 기억이 안날까요.. 무튼..

3색 파스타는 크림쪽으로 비벼먹어도 되고, 로제쪽으로 비벼먹어도 되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매력이 있구요 ㅎㅎㅎ

 

아보카도 명란 크림 리조또의 경우 자칫 느끼할수도 있는 부분을 명란이 잡아줘서 한그릇을 싹 비웠습니다...

(다이어트 하는 사람 맞니...아가리어터야...)


맛은 물론이고 좀 좁은 공간이긴 했지만 구석구석 인테리어가 센스있어서 좋았던 곳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제 발 사진....

 

포스팅에는 없지만 비스트로 사랑방 들어가는 입구에 전신 거울이 있어서, 데이트 할 때나 친구랑 왔을 때

포토존으로 좋을 것 같아요 !! 마스크 때문에 요즘 추하게 다녀서 사진을 잘 못찍겠네요,, 흣 ㅠ

.

.

무튼 상수로 스케줄 있으신 분들 "비스트로 사랑방" 꼭 가보세요오~!ヽ(✿゚▽゚)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