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_맛집/서울(Seoul)

[강남구 / 도곡] 브리또&타코 맛집, 멕시코 음식점 "퀸즈 블러바드"

김호두콩 2020. 3. 19. 17:18
반응형

 

 

도곡동 멕시코 음식점 "퀸즈 블러바드" 포스팅입니다!

 

네번째 포스팅부터는 높임말을 쓰기로 했습니다.. 좀 더 정보성을 가진 블로그가 되기 위해 ㅎㅎㅎㅎ

(나중에 꼭 유명 맛집 블로그가 되리라...)

.

.

우선 위치는 도곡동이지만 양재동이랑 더 가까운 느낌이에요!

양재역에서 내리면 10분 이상 걸어야하고, 버스타고 오시면 '양재노인종합복지관'이나 '매봉역양재최의원'

정류장에서 내리면 5분이내 일 것 같아요 ㅎㅎㅎ 그치만.. 자차 끌고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목적지를 정하지 않고, 무작정 걷다가 도착한 거여서 엄청 많이 걸었었답니다.. ㅎㅎㅎ (。•́︿•̀。)

 

퀸즈 블러바드 외부 전경

 

 


 

 

메뉴의 상단의 이미지로 알려드릴께요-!

크게 부리또, 프라이, 샐러드, 타코, 퀘사디아 정도로 있고 콤보메뉴나 세트 메뉴가 있으니

여러가지 많이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세트 추천드립니다.


 

 

뭔가 내부 인테리어가 미국 펍 느낌?이 나더라구요 ㅎㅎ

다트도 있고, 쨍한 노란색 벽부에 유니크한 디자인 소품까지 잘 자리잡고 있어서, 뭔가 힙하다는 느낌까지 들었다는,,

 

매장을 들어오자마자 왼쪽편에 전신 거울이 있는데.. 거기는 진짜 ㄹㅇ 거울샷 포토존!!

 

거울샷 포토존

 

저는 주말 이른 점심시간 정도에 갔는데 창가자리는 다 가득차있었고, 조리하는 곳 앞에 바? 같이 되있는 곳에서

먹었답니다.. ㅎㅎㅎ 진짜 여유롭고 외국온 기분들어서 너무 좋았어요!

 

 

일단!!

맥주는 팹스트 블루리본 2병 시키고,

메뉴는 캘리포니아부리또랑 치킨 퀘사디아 두개 시켰답니다. (친구랑 저랑 배는 별로 안고픈 상태였어요..ㅎㅎ)

타코도 맛있을 것 같았는데.. 다음번에 가면 꼭 먹어보려고 해요 ㅠㅠㅠㅠ

 

개인적으로 가리는 음식이 없어서,

멕시코 음식도 너무 좋아하는데 저는 퀘사디아가 너무 맛있었어요! 치즈도 줄줄 늘어나고..

재료들끼리 궁합도 너무 잘맞고 소스도 좋았습니다 ㅎㅎ

 

부리또도 마찬가지로 고기에서 잡내도 안나고, 배 안고프다고 해놓고 ㅎㅎ 다 먹었네요,,ㅎ하하..


마지막으로 맛도 맛이지만

인생샷 건지기에 너무 좋은곳인 거 같아요! 제 기준 제 인생샷,, 첨부하면서 포스팅 끝내볼까 해요 ㅎㅎ

 

인생샷,,,,,

 

 

다들 맥시코 음식 땡기시는 날 "퀸즈 블러바드" 방문하셔서 인생샷 건지고 오세요!! v(o゚ω゚o)v

 

"퀸즈 블러바드 오시는 길" 첨부해드리면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블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