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_맛집/서울(Seoul)

[강남구 / 삼성] 도심 속 작은 화원 "식물원282"

김호두콩 2020. 4. 23. 14:4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부운 (ღ˘⌣˘ღ)

 

오늘은 코엑스 부근에 위치한 #식물원282 포스팅입니다!

(방금 포스팅 하다가 내용이 날아가서 멘붕이네요,, 진심^^)

브런치는

<11:00 - 14:30>

다이닝은

<17:30 - 11:50>

이라고 합니다!

저는 퇴근하고 방문해서 6시 조금 안되서 갔습니다~! 택시를 이용해서 나름 편하게 도착했습니다.

대중교통 이용하실 분들은 2호선 삼성역 보다는 9호선 삼성중앙역 이용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시간내서 방문한다기 보다는 코엑스 오실 일 있으면 겸사겸사 오시면 딱 일것 같습니다 ㅎㅎ


#식물원282 _ 외부전경 _ 간판
들어가는 입구

식물원이라는 간판에 걸맞게 들어가는 입구가 화원? 수목원?을 연상케해요! 좋았습니다 ㅎㅎ

여기 간다고 맞춰입은 건 아닌데 우연히 초록색 티셔츠를 입어서 깔맞춤이 잘 된 것 같아요~

내부 전경

화이트톤 내부에 우드톤 의자를 배치하여 따뜻한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인 것 같아요,,

거기에 제가 좋아하는 식물들 까지 즐비해있으니 금상첨화,,ㅎㅎㅎㅎ

.

.

막 찍어도 감성샷,,,

메뉴가 엄~~청 많았는데 당시에 메뉴판 사진을 못 찍어서 제가 시킨 요리들만 간략하게 설명드릴께요!

토마토 새우 관자 파스타 / 25,000원

새우가 너무 통통하고 관자도 적당히 들어있어서 셋이서 나눠먹었는데 괜찮았어요!

소스도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익숙한 맛?이였어요!

감바스 알 아히요 / 18,000원

음,,,,맛있었으나,,, 감바스는 술안주 인걸로,,,, 사진찍기는 좋았습니다!(ㅎㅎ)

배가 하나도 안찬다는 점,,,

리코타 치즈 샐러드 / 19,000원

리코다 치즈 샐러드 요게 진짜 맛있었어요 ㅠㅠㅠ 

재료 구성도 괜찮았고, 치즈가 존맛탱이였습니다,,윽 리코타 ㅠㅠㅠ

해가 지고 나서의 분위기

해가 지고 어두어지니까 또 그만의 매력이 있더라구요 ㅠㅠ

도착했을 때는 일찍 도착해서 저희밖에 없었는데, 갈 때쯤엔 사람들이 꽤 왔어요 ㅎㅎ

데이트하기 좋을 것 같아요 사진도 잘나옵니다-!

 

다시 방문할 의사 100%로 있습니다!! 포스팅은 이렇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