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_맛집/서울(Seoul)

[강남구 / 압구정] 레트로 감성이 넘치는 힙한 압구정 분식집 "도산분식"

김호두콩 2020. 3. 9. 17:40
반응형

 

 

인스타그램에 핫한 "도산분식 도산공원점" 포스팅 되시겠다!! 에헴! 헤헿ㅎ 

.

.

요즘에는 패션, 헤어 뿐만아니라, 요식업에도 레트로 열풍이 불고있는 것 같다,,

뭔가 아날로그적인게 힙해보이는,, 희한한 느낌,, 그래서 이번 주말은 제대로 힙함을 느끼고 옴 

 

도산분식 입구 전경

 

현대적임과 레트로를 아우르는 재밌는 분위기다

솔직히 코로나19 때문에 사람 하나도 없겠지~ 하고 갔는데 20-30분 웨이팅했다 ^^..

이제 슬슬 사람들이 마스크 끼고도 나오는 분위기..위험핸데....


 

 

간판 네온사인 / 레트로한 식기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렸을 때, 포장마차나 집 앞 분식점가면 떡볶이 담아주던 청록색 플라스틱 그릇이 먼저 나온다..

AND.. 안 갖고 있었던 집이 없었다던 델몬트 물병(너무 튼튼하게 만들어서 본사 병 수거율이 낮았다는..후문)

단문지도 얇게 썰려있어, 먹기 좋았음

.

.

대표 메뉴는

검색하면 바로 뜨는 어묵튀김떡볶이, 돈까스샌드, 도산비빔면, 홍콩토스트, 김치볶음밥 정도이다.

 

우리는 2명이서 갔고,, 나는 아침을 많이 먹었고,,

이런 저러한 이유로 떡볶이, 돈까스 샌드, 육회김밥을 먹었음.

 

육회김밥 + 돈까스샌드 + 어묵튀김떡볶이

 

와.....

비주얼 보소 ㅠㅠ 진짜 바로 인스타 피드각이였다..

맛있는 순서대로 하자면 돈까스샌드 > 떡볶이 > 김밥...

이유는 육회김밥 너~~~무 짜다 ㄹㅇ.. 사람들은 뭐 다들 맛있다 그러던데 밥양을 늘리고, 육회간을 낮춰야함 ㅠ 진짜!!

사장님 보고계신가요? 보고 계시다면.. 간을 낮춰주세요..

돈까스 샌드는 내가 다른 데서도 가츠산도 많이 먹어봤지만 평타이상의 맛?

(진짜 맛있는 가츠산도집 있는데.. 그건 다음 리뷰에..)


 

음식 디테일 샷

 

 

아아! 여기서 중요 포인트 ㅠㅠㅠㅠㅠ

떡볶이 다 먹다가 보면.. 위에 있는 어묵 튀김에 떡볶이 국물에 스며들어, 바삭바삭한 식감에서

말랑말랑 식감으로 바뀌는데 ㅠㅠ 이게 진짜 존맛탱구리다..

음식 다 먹을때 쯤..와ㅑ...이거구나!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삭바삭 할 때는 뭐야 이거? ヽ(  ̄д ̄)ノ 에서 국물이 좀 저미면 뭐야 이거?! ε٩(๑> ₃ <)۶з 하게 됨


도산공원점은 압구정로데오 거리랑 가깝기 때문에, 나는 걸어서 다른 예쁜 카페도 갔다 ㅎㅎ

주말에 날 풀리고, 코로나 좀 진정되면 압구정 로데오 코스에

도산분식 도산공원점을 끼워서 겸사겸사 다녀오는게 어떨까 싶다~!

 

오늘의 포스팅 끄-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