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_맛집/서울(Seoul)

[용산구 / 한강로] 용산 아이파크몰 찐 맛집! "H Garden 999"

김호두콩 2020. 8. 13. 16:49
반응형

<H' Garden 999>

H' Garden 999 

저는 지난 주말에 스펀지밥 전시회(대원 뮤지엄)를 다녀왔었는데요-! 

관람 후에 밖에 나가서 먹기는 그래서 용산 아이파크몰 안에서 돌아다니다 이탈리안 찐 맛집을 찾았습니다 ㅎㅎ

 

몇년 전만 해도 아이파크몰 자주 왔었는데 진짜 오랜만에 왔더니 여기저기 많이 바뀌었더라구요 ㅠㅠ

코엑스보다 길 찾기 더 힘들었습니다.. 또륵

 

<한강로3가 40-999 아이파크몰 더 센터 4층 hGarden999>

저처럼 헤메시는 분 없길 바라며 4층으로 가셔야 합니다! 매일 운영시간은 11:00 - 22:00 까지니 여유있게 

아이파크몰 돌다가 편한 시간에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 h가든 999는 아이파크몰의 지번주소 999라고 하네요!)

 


들어가는 입구 전경

원래 여타 쇼핑몰 안에 음식점 같은 경우는 규모도 작고 천고도 낮고, 

적당히 식사 때우기 좋은 정도로만 구성되어 있고, 인테리어도 큰 신경을 안 쓰는 곳들이 대부분인데

H가든 999는 입구부터 그레이톤에 그물 유리창으로 웅장한 느낌이 나서 좋았어요!

 

H가든 999는 합리적인 가격에 캐쥬얼 와인다이닝을 지향한다고 해요.

데이트장소로 딱 좋겠다는 느낌 ㅎㅎ (아...데이트 하고 싶다..)

우드톤의 가구와 보태니컬 인테리어의 조화

심심한 공간에 분위기를 주고 싶을 때는 보태니컬(식물)인테리어만한게 없죠!

간단하면서도 감성적으로 보이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중심부의 원형 와인장과 그 안에는 단체 12인석 테이블이 뙇 있답니다. 

가깝다면 가족 외식이나 회사 회식 때 간단하게 와인 즐기러 오기 좋을 것 같은 느낌?

 

와인 같은 경우에는 140여종 정도 된다고 하는데 국가대표 송기범 소믈리에가 선택한 와인들이라고 합니다. 

저는 이번에 와인은 안먹었지만 다음에 오면 꼭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현실은 와알못..술알못)

.

.

.

식전빵과 오늘의 스프(5,500원)

스프가 완두콩 스프였을까요.. 시금치 스프였을까요.. 분명 맛있게 먹었는데 왜 기억이 안나죠ㅋㅋㅋㅋ

원래는 코스를 시킬까 하다가 스프 > 피자 > 파스타 > 스테이크 따로 따로 시켰습니다.

하프 앤 하프 피자 (22,500원)

진짜 에이치가든999는 피자 맛집 인정.. 엄지척..👍👍

일단 제일 좋았던 점은 저는 고르곤 졸라를 좋아하고, 친구는 내심 마르게리따 피자를 먹고싶어 하는 눈치더라구요ㅎㅎ

근데 이렇게 반반씩 원하는 맛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꿀도 엄청 많이주시고!

 

평소에도 화덕피자 도우의 담백한 식감을 좋아하는 데 유난히 더 더 맛있더라구요 치즈도 쫄깃쫄깃하고 많았습니다!

(강추 5000000000000000번 메뉴)


ㅋㅋㅋㅋ한 입 먹어버린 뽀모도로 (18,500원)

아직은 카메라보다 포크가 먼저 나가는.. 새싹.. 블로거이기 때문에 양해 부탁드려요 ㅎㅎ헤헤

뽀모도로 같은 경우는 면의 양이 180g였는데 굉장히 푸짐하다고 느껴졌고, 위에 치즈는 통으로 나와서 면이랑 함께 

녹여먹으라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모두가 예상하는 토마토 소스 베이스지만 그래도! 간이 적당하니 맛있었습니다.

.

.

안심 스테이크 (29,000원)

꺄 고기러버 ㅠㅠㅠ 소고기 러버 스테이크 러버...저에요...

피자 파스타만 먹기는 아쉬웠는데, 스테이크가 100g 단위로 주문이 가능하더라구요!

넘 행복했던 부분.. 대부분 200g이상부터 주문받아서 배부를까봐 못 시켰던 경우가 많았는데 박수짝짝짝!

 

샤워크림과 홀스래디쉬를 넣어서 만든 매쉬포테이토와 안심 부위의 궁합이 좋았습니다.

양도 생각했던 것 보다 많아서 찹찹찹 다 잘 먹었답니다 ㅎㅎ헤헤 🐷🐷


저는 저녁 시간에 가서 20분 정도 웨이팅하고 들어갔더니 창가자리로 주셔서 맛있고 분위기 좋게 잘 먹고 왔답니다!

 

H가든 지점은 압구정 H'450, 현대백화점 판교 H'541, 송도 현대아울렛 H'123 이 있고, 아이파크몰이 제일 최근에 생겼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 지 아직 내부가 너무 깔끔하고 정리가 잘 되어있어서 데이트로 꼭꼭 다시 오고싶은 곳이였답니다 ㅎㅎ

(H의 H는 현대의 H였네요 ㅎㅎ 음식점 제목을 재밌게 잘 지은 느낌 ㅎㅎ)

.

.

 

다들 더운 여름날 아이파크몰에서 데이트도 하고 H'Garden999도 들리셔서 맛있는 식사 하시길 바라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