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_맛집/서울(Seoul)

[강남구 / 삼성동] 회식장소로 좋은 프라이빗한 한우집 "창고43 삼성점"

김호두콩 2020. 7. 3. 00:31
반응형

지난 6월, 회식을 맞아 회사 근처 삼성역쪽에 위치한 "창고 43 삼성점”을 다녀왔었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입구 전경

 

 

 

 

삼성역을 몇년동안 지나다니는데, 이렇게 가까이에 있는 줄은 꿈에도...몰랐어요...ㅎㅎ

 

왜 그런가 했더니 삼성역 3번 출구 앞에 있는 글라스 타워 내부 지하에 위치해있더라구요! 

글라스 타워 들어가면서 여기서 점심도 먹으면 너무 좋겠다! 싶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점심메뉴들도 많았습니다!

(다음번에는 점심 메뉴 리뷰를 해볼께요..!)

.

.

매일 11:30 - 14:00LUNCH

매일 17:30 - 22:00DINNER

일요일 휴무


 

 

메인 메뉴는 이렇게 3가지로만 구분되어있고, 런치 메뉴랑 사이드 메뉴도 다양하게 더 있었습니다.

(런치 메뉴는 창고43 매장마다 조금씩 다르다고 해요!)

.

.

저희는 설화등심이랑 특안심이랑 창고스폐셜 다 먹었습니다.

 

설화등심 59,000 + 특안심 57,000원 + 창고스폐셜 43,000원

 

 

 

 

창고 스폐셜도 맛있었지만 확실히 설화등심을 먹고 먹으니까 쪼~끔 맛이 떨어지더라구요..흑흑

그래도 둘 다 입에서 사르르르ㅡ ㅠㅠ 구운감자+소고기 너네 영원히 사랑해!!!

.

.

아! 저희는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갔었는데 이런식으로 룸도 있고, 프라이빗 테이블도 있었습니다.

원래는 룸이 꽉 차서 예약할 당시에는 안된다고 하셨는데 매장에 갔을 때는 다른 예약이 취소되었는지 룸으로 주시더라구요 ㅎㅎ 너무 감사했습니다.

 

테이블도 가림막? 파티션?이 높고 독립적인 공간으로 되어있어서

생일이나 회식아니고 그냥 친구들이랑 갈 때는 예약없이 가도 좋을 것 같아요!

(코로나 걱정 차단.. 자동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창고43의 또 한가지 좋은 점은! 콜키지 프리!

그래서 저희도 다른 분들이 와인 2병을 미리 사오셔서 주로 와인 마시고, 모자라시는 분들은 쏘맥 말아드시고 했답니다 ㅎㅎ

 

 

다 분해된 육회... 가격은 33,000원...

 

 

먹다가 찍어서 이런 꼴로 찍혔네요 ㅎㅎ

육회 양념은 대체적으로 평범했는데, 고기가 신선해서 다 커버되더라구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육회킬러)

 

 

생일이라고 서비스 주신 미역국! ><

 

 

따로 생일이라고 말씀드리지는 않고, 케이크를 맡겼는데 센스있는 직원분들이 

미역국을 준비해주셨어요ㅎㅎ ㅠㅠ 너무 행복했답니다.. 이런 작은 서비스에 "다음에 또 와야지" 생각하는 것 같아요!

양은 5명이서 한그릇씩 나눠 먹을 정도의 양?이였습니다.

 


 

생일 축하해주셔서 넘모넘모 감사합니다아 ㅎㅎㅎ 

 

 

6월은 제 생일이 있었어서 포스팅이 다 생일 파티 관련 포스팅이네요 (머쓱)

항상 좋은 사람들이 주변에 많아서 매년 큰 축하 받는 것 같아요! 덕분에 기분 좋았던 6월이였습니다 (ㅎㅎ)

.

.

삼성역 근처에서 시끄럽지 않게 단체로 회식이나 생일파티하기에 좋은 "창고 43 삼성점"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人(*´∀`*)♡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