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_맛집/서울(Seoul)

[용산구 / 한남동] 고급스러운 숙성 한우집 "한와담 블랙"

김호두콩 2020. 7. 1. 17:18
반응형

 

한남동 한와담 블랙 입구 전경

 

코로나 이후로 한남동 주변은 거의 안갔던 것 같은데 제 생일을 맞아서

평소 지내는 지역에서 좀 벗어나 한남동으로 가게 되었어요! (♪bgm. 백현-UN village)

 

한와담 블랙 청담점도 가봤었는데, 그 때는 블로그를 하기 전이라서 별다른 사진을 많이 못 찍었던...흑

 

 

 

이 날은 기필코 포스팅을 하겠다는 마음으로 입구부터 사진을 찍었답니다!

가기전에 예약을 하고 갔는데 발렛은 한와담 본점에 맡기고, 블랙 직원분이 마중나오셔서 안내해주시더라구요 (독특,,)

 

위치는 한남오거리쪽이고 자차타고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제가 진짜 제일 좋았던 점은 평소에 제 성격이 느긋느긋해서 어딜가도 항상 라스트오더때 쯤이나 

마칠 시간 다 되서 가서 못 먹고 돌아오곤 했는데 한와담 블랙은 운영시간이 새벽 1시까지에요 >_<

 

그러므로 라스트오더는 밤 12시까지 입니다. 저처럼..야행성 분들!!!!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ㅎㅎ

 

메인 메뉴 / 사이드 메뉴

 

저는 직원분이 취향 저격 해주신다고 추천을 받아서 숙성눈꽃등심, 숙성살치살 각각 1인분씩과 임실치즈!

스폐셜 육회, 차돌깍두기 볶음밥, 한와담 냉면 을 먹었습니다. (아참 생일이신 분 방문하시면 어머니미역국 공짜랍니다! ㅎㅎ)


 

기본 상차림

 

 반찬은 무난하게 네 종류 나오고 소스는 겨자씨, 고운소금, 와사비 이렇게 나옵니다.

꽃등심 45,000 + 살치살 51,000 (그리고..사랑해^^) 
구워주신다...맛있게..냠냐난냠

 

소고기는 구워주시기 전에 굽기 어떻게 해드릴까요? 여쭤보시고 구워주시더라구요! 좋았습니다.

감자, 양파, 버섯, 아스파라거스, 마늘 까지 같이 굽굽 ㅎㅎ

 

 

맛있는 한우집은 다들 고기자르실 때 가위를 안쓰시는게 특징인가요 ㅎㅎㅎ

어쨌든 거두절미하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ㅜㅜ 특히나 살치! 살치살은 다른데 가서도 맛있게 먹는 부위인데,

한와담 블랙에서는 뭔가 더 부드럽고 더더 맛있었습니다. (숙성한우 엄지척,,)


 

비주얼 우짤래!!! 어?!!! 진짜?!!!

 

얼마전에 우래옥에 평양냉면 먹으러도 다녀왔었는데.. 저는 확실히 평양냉면파는 아니라는 걸 느꼈어요..

제 기준에는 우래옥 평양냉면 <<<<<<< 한와담 냉면(넘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래옥 비하 절대아님 ㅠㅠ)

사이드로 시켰던 메뉴들이 전체적으로 다 너무 맛있어서 고기 더 시키려고 했는데 못 시킨..흑..

 

스폐셜 육회 35,000원

 

저는 소고기집 어딜 가든 육회는 무족권 시키기 때문에 한와담 육회도 당연히 시켰습니다!

양념 좋았고 고기 얇기도 좋았어요 ㅎㅎㅎ 잣 5개 귀여비...

차돌 깍두기 볶음밥 15,000원

역시 한국인들 식사는 마지막에 볶음밥으로 마무리를 해줘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다른 메뉴들은 다 오!!! 하면서 먹었는데 차돌 깍두기 볶음밥이 제일 쏘쏘인 것 같습니다 ㅎㅎ

뭐 어떻다 할 특별한 맛은 아니더라구요 (다음엔 곱창국수 시켜먹을 생각..)


 

마지막으로 어머니 미역국 6,000 (생일자 공짜)

 

생일 당일날 이렇게 무료로 미역국 서비스 받으니 기분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나중에 부모님이나 다른 친구들 생일때도 가고싶은 곳!

 

아! 저는 술을 안 먹어서 주류는 일체 시키지 않고 가져가지도 않았지만,

한와담 블랙은 콜키지프리이기 때문에 다른 분들은 좋아하는 와인 들고 가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