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_맛집/서울(Seoul)

[동작구 / 사당] 생일 파티 하기 좋은 맛집 "라시에스타(La Siestar)"

김호두콩 2020. 6. 17. 13:00
반응형

사당에서는 항상 삼겹살이나 술집을 갔던 것 같은데

요번에는 모이는 친구들 모두 6월생이라 같이 생일파티를 하려고 만났었답니다! 

.

.

생각보다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사당에 많이 없더라구요 ㅠㅠㅠ 그래서 서치서치한 결과!!

"라시에스타"에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짝짝짝짝)

 

 

보시는데로 사당역 10번 출구에서 나오면 바로라서 지하철 타고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영업시간은 매일 11:30 - 22:00 / 라스트 오더는 21시까지 라고합니다.

찾아보니 네이버 예약도 가능하고 전화 예약도 가능하니, 예약하시는 게 좋을 듯해요 ㅠㅠ

저랑 친구들은 예약을 안하고 간거라 창가 자리에는 못 앉았답니다.. 흑흑


어쨋든! 맛있게 먹고 재밌게 다녀왔으니 포스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동!!

 

블랙 철문으로 디자인 되어있는 웅장한 입구 
불규칙하게 떨어지는 전등이 특색있는 내부 전경

 

저는 주거공간이든 상업공간이든 천고가 높은 인테리어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라시에스타도 천고가 높아서 엄청 넓은 공간이 아닌데도 넓어보이는 효과가 있더라구요 ㅎㅎㅎ

사진찍으실 분들은 전등을 등지고 찍으시면 예쁘게 잘 찍힐 것 같아요!

 

미처 예약하지 못해 앉을 수 없었던 창가자리...아쉽...

 


 

사당역에는 10번 출구 앞에도 파리바게트가 있고 11번 출구 앞에도 있어요! 참고하세용
연어 아보카도 샐러드 18,000원 

 

연어 샐러드는 왜 아침에 먹고 점심에 먹고 저녁에 또 먹어도 안질릴까요..

소스도 적당하니 맛있었고, 아보카도 상태도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ㅎ 

상큼하게 잘 먹었습니다 :) 위에는 퀴노아가 뿌려져 있어서 먹는 식감이 더 좋았습니다! 맛샐..

 

비스큐 왕새우 링귀니 18,500원

 

저렇게 납작한면을 링귀니라고 하죠!

가끔씩은 링귀니면 먹고싶을 때가 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 

토마토소스랑 면이 잘 어우러져서 이질감없이 잘먹었고, 새우도 친구가 발라줘서 냠냠먹었는데 통통하더라구요 

 

양갈비 스테이크 33,000원

 

으아 ㅠㅠ 양갈비 스테이크 너무 맛있었어요..

딱 세명이서 하나씩 먹으니까 딱 좋더라구요! 질기지도 않고, 양냄새도 안나고 굽기는 미디움으로 주문 했답니다!

그리고 신기한게 스테이크 옆에 초록색 푸딩같은? 소스랑 같이 먹으면

뭔가 미묘오묘한 신기한 민트? 맛이 나는데 그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한 입 먹은 양갈비...스릉...스릉
+인스타 보정한 3가지 메뉴 (황홀..)

 

미리 메뉴를 뭐 먹자! 하고 검색하고 갔던 건 아닌데 세개 다 메뉴가 성공적이였던 것 같아요!

그리고 런치타임에는 세트 메뉴로 판매하고 있으니 가까우신 분들은 점심시간에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11:30 - 15:00 런치 메뉴
샹그리아 1잔당 8,000원

 

셋 다 샹그리아를 먹었는데, 달달해서 홀짝홀짝 다 먹었답니다.. ㅎㅎㅎㅎ

분위기 내기에는 샹그리아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 ㅜㅜ 담번에 또 먹을 예정!

 

아이폰 인물 사진으로 촬영한 햅삐 케이크

 

사실 ㅠㅠ 생일 파티하기 좋은 곳이긴 한데, 직원분이 환기가 잘 안되서 초는 붙이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기분만 내고 ㅎㅎㅎㅎ 초는 사당역 근처 다른 맥주 가게에서 불었답니다ㅎㅎ

 

ㅋㅋㅋㅋㅋ촛불 순서대로 안붙여서 I,T,R는 불 못 붙임 ㅠㅠㅋㅋㅋ

 

제 친구1은 광명, 제 친구2는 양재, 저는 삼성인데 중간에서 모이기 사당이 제일 좋더라구요!

저처럼 사당에서 친구들 만나는데 분위기 좀 내고싶다하시면 "라시에스타"가 제격인 것 같아요 ㅎㅎ

 

재방문의사 무조건 있고, 제 별점은

★★★★☆!!!!

맛도 맛있었고, 위치도 좋고 가격도 좋고 다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