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 꿀팁/꿀TIP!

[생활 속 꿀팁] 얼굴살 빼는 방법

김호두콩 2020. 7. 7. 13:15
반응형

타고난 머리 크기와 뼈로 형성된 얼굴형은 우리의 노력으로는 어쩔 수 없지만,

부종이 살이 되어 얼굴이 커지는 건 충분히 극복 가능한 문제죠?

 

얼굴이 이런 저러한 이유로 부었을 때, 부종을 계속적으로 방치하게 된다면 그대로 살이 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어느샌가 나도 모르게 예전의 턱선을 잃었다면, 하루 빨리 다시 턱선을 찾아보도록 해요!


 

1. 금주하기

잃어버린 예전의 v라인과 생기있던 얼굴을 다시 찾다면 금주는 필수요소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금주가 어렵다면 최대한 줄이는 노력까지라도 필요합니다. 술을 자주 혹은 많이 마시다 보면

탈수증상이 반복되어 얼굴을 붓게 만듭니다. 그 부은 것을 방치하다 보면 그대로 얼굴살이 되는거죠!

 


 

2. 염분 섭취 줄이기

음식을 짜게 먹게 되면 몸과 얼굴이 퉁퉁 붓는다는 건 모두가 아는 사실이죠?

일상의 염분섭취량만 줄여도 얼굴이 갸름해짐을 직접 느낄 수가 있습니다.

혹여 어쩔 수 없이 나트륨을 많이 섭취하게 된 날은 충분한 물을 같이 섭취하여 최대한 붓지 않게 노력하면 좋겠습니다!

내일부터라도 우리 양념 많은 반찬이나 찌개류는 조금씩 피해볼까요?

 


 

3. 구부정한 자세 고치기

등이 구부정하면 자세 때문에 이중턱이 생기게 되죠. 

한번 이렇게 이중턱이 형성되면 후에 자세를 고치게 되도 사라지지 않게 됩니다. 

요즘 스마트폰 때문에 직장인이건 학생이건 다들 거북목 자세로 많이들 다니곤 하는데, 의식적으로 척추를 바로 세우고

꼿꼿한 자세로 턱을 땡겨서 고개를 세우는 습관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4. 필라테스나 요가하기

구부정한 자세의 교정을 위해서는 필라테스나 요가같이 몸을 스트레칭 하는 운동이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전문가가 알려주는 방법에 맞춰 척추를 곧세우고 체형 교정을 하는 것은 얼굴을 비롯해 전신의 부종을 제거하는데 탁월합니다. 

자기 관리가 필수인 요즘 헬스나 웨이트 운동도 좋지만, 이런 스트레칭 류의 운동을 통해 몸의 붓기를 확 빼보는 것도 좋은 방법으로 볼 수 있답니다.

 


 

5. 물 많이 먹기

피부나 다이어트 등 여러모로 우리 몸에 좋은 영향을 많이주는 물은 다들 아시다시피 몸에 쌓인 나트륨을 배출 시켜주어 부은 얼굴에 큰 도움이 됩니다.

기본적으로 하루에 2리터 이상을 목표로 두고 수시로 많이 먹도록 노력해봅시다.

이렇게 매일 수분섭취를 잘 해주다 보면 몸의 독소도 같이 빠지게 되면서 혈색개선에도 좋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