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_맛집/지방 맛집

[경북 포항 / 효자동] 대창 덮밥이 유명한 "담박집"

김호두콩 2020. 6. 12. 14:11
반응형

지방 맛집 포스팅의 2번째 주자로 경북 포항의 담박집이 선정되었어요 ㅎㅎ헤헤

(짝짝짝짝)

담박집은 경북 포항 효자동에 위치해 있으며, 효자역이랑 가깝습니다.

담박집 입구

엄청 무더운 날에 방문했는데 다행히도 웨이팅이 짧아서 5-10분 안에 들어갔습니다!

 

귀여운 간판과 웨이팅 할 동안 볼 수 있는 메뉴판

저희는 세명이서 방문했는데 다같이 나눠먹자 하여 대창덮밥, 삼겹살덮밥, 스테이크덮밥을 먹었습니다. (´ε` )♡


가게 내부 전경 및 맛있게 먹는 방법!!
직화 대창덮밥 한상 / 11,000원

저는 막창 대창 양곱창 양대창 이것 저것 안가리고 먹는 내장킬러라서 그런 지 ㅠㅠ

첫맛에 진짜 사르르 녹는 느낌이였습니다 !! 

근데 아무래도 대창의 부위 특징상 몇 입 먹으니까 느끼해지긴 하더라구요,,

그 때마다 와사비랑 생강 먹으니까 그래도 엄청 느끼하진 않았습니다.

특유의 소스가 맛있어서 냄새도 안나고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제간장 스테이크덮밥 한상 / 14,000원

사실 저는 이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ㅠㅠㅠㅠㅠ

아무래도 원래 소고기를 좋아하다보니 그런 것도 있고, 특제 간장소스도 맛있고 해서 스테이크 덮밥에

계속 계속 손이 갔습니다.. ㅎㅎㅎㅎㅎ

특제간장 삼겹살덮밥 / 10,000원

저렇게 삼겹살이 크게 나올 줄이야......

스테이크 특제간장 소스랑은 비슷한 듯? 아닌 듯? 근데 삼겹살 덮밥도 쪼꼼 느끼했어요 ㅎㅎㅎ 

그래도 끝까지 다 먹었답니다~~!

지인짜 맛있었던 홍합탕
적당하게 맛있었던 ㅎㅎ 새우튀김 냠냠

 


포항에 놀러온 김에 들른 대창덮밥 맛집 "담박집"이였답니다~!

효자동 근처오시면 한번쯤은 가시는 것 추천드려요!

 

제 별점은

★★★☆☆

입니다! 

 

느끼하지만 않았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은데 조~금 아쉬운 집이였던 것 같아요! 그래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人(*´∀`*)♡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