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_맛집/지방 맛집

[경기도 광명 / 일직동] 이케아 주변 이탈리안 맛집 "라까사 키친"

김호두콩 2020. 5. 21. 14:51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미너스입니다!

오늘은 서울 인근 가까운 경기도, 광명시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광명은 KTX역에다가 이케아와 롯데아울렛까지 있고, 서울과의 접근성도 높아서 주말이 되면 유동인구가

엄청 많아지는 것 같아요 (ㅎㅎ)

.

.

오늘은 그 중 이케아 주변 일직동 맛집 "라까사 키친" 포스팅입니다! 짝짝짝

입구 전경

와.. 진짜 입구 너무 예쁘죠

지금 제 카카오톡 배경화면으로 쓰고 있답니다. 사람도 많이 없을 때 가서 사진 하나 건진 거 같아요!

조아조아요 (ㅠㅠㅠㅠ)

 

일단 위치는 이케아 광명점에서 도보로 가능한 거리에 있어요!

검색해보니 도보 6분, 자동차 1분이네요 ㅎㅎㅎ 사실 이케아 안에도 레스토랑이 있지만

저는 한번 가고 그 이상은 가고싶지 않더라구요 ㅠㅠㅠ 딱 가격만큼의 맛?.. 이케아 왔는데 좀 분위기 좋고 맛있는데서

먹고싶다! 하시는 분들 라까사키친이 딱이에요 정말!


입구 전경 _ 운영 시간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이 정해져 있으니 시간 잘 보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아침 7am - 10am

브런치 7am - 5pm

런치 11:30am - 2pm

디너 6pm - 10pm (라스트 오더 9pm)

 

저는 5시에 갔다가 브레이크타임이여서 근처에서 1시간 보내다가 6시 땡하고 입장했답니다 (ㅎㅎ)

최근에 지은 라까사 호텔의 레스토랑이다 보니 확실히 깔끔하고, 인테리어가 모던하고 좋더라구요 

사람들 많이 없으면 요 앞에서 사진 찍는 것고 괜찮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포토스팟에 관심이 많음,,)

.

.

넓은 내부 전경
메뉴판


식전빵

식전빵 따뜻하고 올리브랑 양파향 나서 맛있었어요 ㅎㅎ

근데 식전빵 이후로 30분 지나서 음식 나왔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6시 딱 맞춰서 가시는건 피하시는 게 좋으실 것 같아요 다들!

짬뽕 파스타 (19,000) / 등심 스테이크 (38,000)

비주얼 보이시나요 ㅎㅎㅎ 히히 

저랑 친구가 엄청 배고파 질 쯤에 갔는데 두개 시켜서 모자라면 더 시키자 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꽤 되더라구요!

우선 스테이크는 미디움으로 시켰어요!

고기 맛이랑 굽기는 좋았는데 가니쉬가 좀 더 풍성하게 있음으면 좋겠다는 짧은 생각입니다..

소스는 블루베리 베이스로 만든 것 같았습니다. 약간 상큼한 느낌이였어요-!


먹물 파스타랑 고민하다가 시킨 짬뽕 파스타 (ㅠ.ㅠ)

친구랑 저는 둘 다 기본적으로 토마토 베이스를 좋아해서 맛이 좋았습니다!

근데 이름이 왜 짬뽕 파스타인지는 모르겠어요,, 짬뽕맛은 하나도 안나요 사실 ㅎㅎㅎㅎㅎ

그래서 맛없다는게 아니라 약간 토마토 스튜? 같은 느낌으로 소스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국처럼 스푼으로 퍼서 계속 먹었어요 ㅋㅋㅋㅋ


7층에 라까사 호텔 로비와 라까사 키친이 함께 있으니,

혼동없이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신축이라 확실히 외관, 내관 다~ 너무 청결하고 감각적이여서

좋았습니다. 아무 생각 없이 왔다가 힐링한 느낌?

.

.

저처럼 광명 이케아 오셨다가 분위기 좋은 맛집 가고싶다! 하시는 분들은

"라까사 키친" 꼭꼭 추천드릴께요 :)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