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여행지 추천

[강남구 / 삼성동] 인터콘티넨탈 코엑스 호텔 'Merry Crofflemas🎄🎄' 패키지로 다녀온 호캉스 후기

김호두콩 2020. 12. 30. 11:19
반응형

로비 라운지 앞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지난 주말, 크리스마스를 맞이해서 오랜만에 호캉스를 다녀왔어요-@!!

 

그 동안 코로나 때문에 어디 마음대로 못다니고 집에만 쳐박혀있다보니까 텐션이 진짜 너무 떨어지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겸사겸사 기분전환 할 겸 회사랑 가까워서 평소에 가볼까? 했던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에 다녀왔습니다!

.

.

https://blog.naver.com/inter_hotel/222167861390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Merry Crofflemas' 패키지 (~ 12/26) Ⅰ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계획 중이신가요? 도심 속 특급 호텔에서 가장 완벽한 크리스마스를 만들어보세요.:...

blog.naver.com

원래는 호텔즈컴바인으로 위켄드 스폐셜[슈페리어 킹룸 + 조식 포함]이렇게 예약했다가

호텔 홈페이지 보니까 여러 종류 패키지랑 프로모션이 많길래 취소하고 호텔에 전화해서 따로 예약했답니다 (ㅎㅎ)

제가 다녀온 메리 크로플마스 패키지는 꼭 호텔로 전화해야 예약이 되는 패키지라고 하더라구요!

 

원래 예약했던 금액보다 2-3만원 정도 차이 났는데 


호텔 앞 전경

1/ 로비 라운지 ‘크로플 & 2인 티 세트'

바닐라 아이스크림, 마스카르포네 치즈 크림, 캐러멜 비스킷 가루,

크런치 초코볼, 제철 과일까지 올라간 디저트 플레이트와 따듯한 티 한잔

· 투숙 기간 중 이용 가능

· 이용 장소: 1층 로비라운지

· 이용 가능 시간: 15:00 ~ 20:00 (투숙 기간 내)

2/ 베질루르의 뮤직콘서트 크리스마스 1개 제공

홍차 잎차가 있는 틴케이스에 오르골 기능이 함께 있는 크리스마스 한정판 제품

3/ 웰컴 어메니티 (투숙 당 1회 제공)

호텔 소믈리에가 선정한 하우스 와인 1병

4/ 호캉스의 묘미 브래서리 조식 2인

5/ 코스모폴리탄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


↑요런 혜택들이 있길래 바로 다시 예약했습니다,,ㅎㅎ 

원래 호캉스가면 휘트니스랑 수영장은 무족권!! 갔다오는 스타일인데 이번에는 거리두기 2.5단계였기 때문에

조식이랑 로비라운지 잠시 다녀오는 거 빼고는 객실에서 얌전하게 놀았답니다!

객실 내부 전경

일단 체크인 할 때 직원분들 다 너무 친절하셨고,

방으로 올라갈때 인터콘티넨탈 쇼핑백에 오르골이랑 웰컴 어메니티(하우스 와인 1병) 이렇게 같이 챙겨주시더라구요.

.

.

방은 채광이 우선 너무 좋았고 다른 리뷰에서 말했던 봉은사뷰는 아니였지만 높은곳에서 보는 삼성동뷰 자체가 좋더라구요!

+ 저번에 이마트에서 샀던 스파클링 와인 +아침부터 부랴부랴 찾아온 투썸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
10장 찍어서 그나마 건진 한장 ^^ ㅎㅎ

진짜 작년 이맘때 대비 5키로는 쪘는데 빠질 생각을 안하네요,, ㅎㅎ 내년 1월(이틀 뒤)부터는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겠습니다,,,,나 자신에게 선서,,,,,

.

.

호텔 내부에는 네스프레소 커피 캡슐 머신, 생수 4병, 욕실 어메니티 등등 다 깔끔하게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로비 라운지에 가기 전에 방 꾸밀 재료랑 이것 저것 보려고 코엑스 + 현대 백화점에 다녀오기로 했어요-!

코엑스 내부에 있는 "플라잉 타이거"

플라잉타이거거코펜하겐 코엑스몰점(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몰점 B1층)

 

미리 검색해보고 가긴 했는데 사람이 지인~~짜 너무 많더라구요 ㅠㅠ 식은땀 헥헥 흘리면서 두번 정도 왔다갔다 했어요

크리스마스용품이나 파티용품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가격은 조금 비싼 느낌,,ㅎㅎ 

급하게 삼성동 근처에서 파티할 일 생겼다 하거나 오프라인으로 파티용품 구경하고 싶을 때 가면 좋을 듯 싶었습니다!


로비라운지 내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 라운지 & 바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524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1층

 

메리크로플마스 패키지 ( 크로플 2개 & 커피 또는 티 2잔)

와.. 원래 크로플 좋아하기는 하는데 여기는 갓 구운 크로플에 위에 로투스 과자랑 아이스크림 딸기 블루베리 ㅠㅠ

다 씹히는 맛이나 조화가 너무 좋았어요.. 지금 또 먹고 싶..

.

.

조금 사기 사진

ㅎㅎㅎㅎ 라운지에서도 사진 한방 찍었습니다,,,


그리고 올라가서 플라잉타이거에서 사온 제품들로 방을 꾸몄어요,,ㅎㅎ

풍선 + 가랜드 + 조명 2줄 + 와인 + 딸기초코케이크 🎅
아이폰 인물사진으로 촬영한 모습

이렇게 간단하게 꾸미는데도 비용은 건전지나 부수적인거 합쳐서 30,000원 정도 들었던 거 같아요 ㅠㅠ

인터넷에서 파티용품 패키지 사는게 좀 더 낫겠다하는 생각 ㅎㅎ

.

.

그치만 큰 구상없이 꾸민거 치고 너무 감성있게 잘 꾸며져서 행복했어요 ㅠㅠㅠ 진짜 꿀...한 겨울밤의 꿈...😭


 

푹 자고 다음날은 호텔 1층인 브래서리에 가서 조식을 먹었습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브래서리 

 

네이버 지도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브래서리

map.naver.com

종류는 비빔밥,쌀국수,빵종류,씨리얼류,과일류 등등 다양하게 있었는데 생각보다 되게 많지는 않더라구요

적당히 먹고왔습니다 (ㅎㅎ)

.

.

직원분들이 모두들 엄청 친절하시고, 오래되긴 했지만 전체적인 시설이 좋은 자재를 쓴 듯한 깔끔한 분위기에

행복하고 기억에 남는 1박 2일이였습니다-! 재방문의사 있고, 다음번에는 기회가 된다면

리모델링을 얼마 전에 마쳤다는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파르나스에 가보고 싶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