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여행지 추천

[중구 / 소공동]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애프터눈티 아쿠아 디 파르마 & 망고빙수"

김호두콩 2020. 10. 21. 16:55
반응형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라운지&바>

 

 

지난 늦은 여름 휴가에 친한 친구들이랑 다같이 호캉스로 "롯데호텔 서울"을 다녀오게 되었어요!

일요일-월요일로가서 저렴하게 다녀오긴 했지만 호텔 패키지에 "페닌슐라 라운지 애프터눈세트+망고빙수"까지 있어서

정말 가성비 좋았던 호캉스였답니다 (ㅎㅎ)

 

페닌슐라로 가고 있는 저의 친구들..ㅎㅎ
페닌슐라 라운지 & 바 입구 / 프로모션 안내

 

애프터눈티 세트 + 망고빙수 + 견본향수 3ea 이렇게 프로모션을 하고 있더라구요!

사실 제 생에 처음 먹는 애프터눈티 세트였는데 ㅎㅎ 좋았습니다 😍

 

컨셉에 맞게 잘 꾸며놓은 입구 앞 전경

 

이 때는 거리두기 격상 때는 아니였는데, 그래도 실내에서 마스크 착용은 필수였습니다!

(코로나라~ 물럿거라~ 훠이훠이) : 코로나랩..

롯데호텔 자체가 지어진 지 오래되어 현대적이고 모던한 느낌은 아니였는데

오히려 옛날 자재들이 주는 앤틱하고 고풍스러운 느낌이 좋았답니다.

 

라운지 앞에 붕어들..

 


 

창문 밖으로 비치는 풍경은 서울이 아닌듯..

 

급으로 며칠 전에 예약하긴 했지만 진짜 오랜만에 온 호캉스라 기대도 많이 하고있었는데

이렇게 호텔 라운지에 와서 푸른 풍경을 보니까 저절로 정신이랑 마음이 힐링되더라구요 😭💚🌲🌿

 

ㅇ-ㅇ?

 

그리고 애프터눈티세트가 나오기 전에는 이런 디저트를 조요..

뭔 지 모르겠어요.. 코코넛 맛이였던 것 같아요 ㅎㅎㅎㅎ 

 

애프터눈 티 세트

 

짜자잔~~~ 🤙🤙🤙

이렇게 형형색색의 탄수화물 친구들을 많이 먹을 줄 알았더라면.. 라운지 오기 전에 중국집은 안갔을 거에요..

너무 귀엽고 앙증 맞죠? 트레이도 노란색으로 구성이 되있어서 상큼하고 귀여운 느낌이였습니다.ㅎㅎ

 

귀여어~~~~

 

안에를 가르면 크림이 있었던 미니 사각빵..이였던 거 같아요..ㅋㅋㅋ

뭔가 전체적으로 맛이 귀엽더라구요

 

롯데호텔 서울 망고빙수 🍋🍋

 

끼햐아앙앙ㅇㅇㅇㅇ지난 여름 내내 망고빙수 노래를 불렀었는데

이렇게 소원성취를 했습니다-!!!!

 

저는 설빙에서 파는 우유빙수 얼음도 좋아하지만 저렇게 살얼음? 저런식으로 나오는 빙수도 좋더라구욧 

입에서 살살 녹음,, 근데 망고는 끝맛이 조금 썼어요 ㅠㅠ 이유 아시는분.. (그래도 맛있었답니다)


집이랑 명동도 가깝고 해서 다시 올 의사는 무조건 있습니다 ㅎㅎ 제가 저렴하게 예약을 잘한 건지 모르겠는데

정말 가성비 호캉스 + 호텔 라운지 였어요! 👍👍💛

.

.

.

지금은 이렇게 일개미의 일상으로 살고 있지만.. 즐거웠던 지난 호캉스를 생각하며..

위치 알려드리고 포스팅 줄일께요~!

 

 

 

https://www.lottehotel.com/seoul-hotel/ko/dining/peninsula-lounge-bar.html

 

서울 호텔 라운지, 바 - 페닌슐라 라운지 & 바 | 롯데호텔 서울

롯데호텔 서울의 페닌슐라 라운지 & 바는감미로운 클래식 연주와 아름다운 폭포수가 흐르는 도심 최고의 휴식 공간입니다. 페닌슐라 라운지 & 바에서 라이브 공연을 즐기며 음료와 음식을 즐기

www.lottehotel.com

 

반응형